세상에는 직접 보아야 할 아름다운 장소가 너무나 많습니다. 아래 목록에 있는 15곳을 참고하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1. 포르투갈 신트라
포르투갈 신트라가 주요 목적지라면 리스본에서 당일치기로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무어식 신트라 왕궁과 여기 보이는 화려한 페나 왕궁 등 방문할 수 있는 그림 같은 궁전과 풍부한 녹지로 가득한 아름다운 휴양 도시입니다.
2. 오시노 하카이(Oshino Hakkai), 오시노, 야마나시, 일본
후지산 기슭 근처에는 눈이 녹은 물이 흘러 내리는 8개의 일련의 샘인 오시노핫카이(Oshino Hakkai)가 있습니다. 물은 수원지에서 바로 마실 수 있을 만큼 깨끗하고, 작은 호수 주변에는 수많은 레스토랑, 음식 판매점, 상점, 심지어 야외 박물관도 있습니다. 이를 즐기면서 단풍이나 벚꽃이 피는 시기와 관계없이 후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꽝시폭포, 라오스
메콩강과 남칸강 근처에 위치한 루앙프라방시는 황금 사원이 있어 그림처럼 완벽한 도시입니다. 꽝시폭포(Kuang Si Falls)까지 차로 40분 정도 이동하면 활기 넘치는 정글 한가운데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폭포는 세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에는 전망을 감상하고 평화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4. 라플란드, 핀란드
핀란드 최북단 지역의 오로라 속에서 별을 감상하며 별 관찰에 대한 사랑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서늘한 계절에는 라플란드가 눈으로 뒤덮이므로 편안하게 조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적절한 옷을 준비하세요. 하늘에 떠 있는 네온 밴드를 보는 것은 썰매를 타거나 객실 앞에 앉아 즐길 수 있는 초현실적인 경험입니다.
5. 더 피톤스,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루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Pitons의 두 개의 휴화산 첨탑인 Gros Piton과 Petit Piton은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 장엄한 봉우리는 바다 위로 우뚝 솟아 있으며 이 카리브해 섬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관광 보너스로 Pitons는 독특한 동식물을 관찰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6.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미국
조슈아 트리(Joshua Tree)는 자연 산책로부터 선인장으로 얼룩덜룩한 사막이 내려다보이는 영광스러운 일몰까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팜스프링스 에서 이 놀라운 풍경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글램퍼에 더 관심이 있는 분이라도 고급 에어비앤비 임대 또는 리조트의 창밖으로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7.베트남 무창차이
땅에서 턱을 들어 올린 후, 베트남의 이 시골 지역에서 논과 물줄기가 늘어선 계단식 산의 장엄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Mù Cang Chải는 분주한 하노이(수도에서 약 6시간 거리)에서 벗어나 파도 모양의 산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정말 다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광경입니다.
8. 이탈리아 코모 호수
이 눈부신 호수가 여름 유명 인사들이 찾는 이유를 알고 싶 거나 직접 몇 명을 발견하고 싶다면 코모 호수의 아름다움이 그 자체로 말해줍니다. 이탈리아 알프스 기슭에 둘러싸인 이 Y자 모양의 호수는 밀라노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자주 찾아옵니다. 호화로운 궁전, 화려한 빌라, 그리고 모든 자연이 제공하는 전망을 감상하려면 여기로 가세요. 우리는 머무를 곳부터 무엇을 먹고 무엇을 할 것인지에 이르기까지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디자인 애호가 가이드 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
9.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카메라를 준비하세요. 이 호숫가 마을은 "유럽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16세기 고산 가옥을 둘러보고, 고대 소금 광산을 탐험하고, 빙하 정원을 방문하여 휴가를 보내세요. 비엔나에서 기차로 쉽게 시내까지 갈 수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10. 멕시코 라스콜로라다스
멕시코 유카탄의 파스텔 라군은 꿈의 색상 팔레트입니다. 툴룸이나 칸쿤에 머물고 있다면 자동차 여행을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Instagram 피드에 게시할 수 있는 사진을 생각해 보세요.
11. 바간, 미얀마
고대 도시 바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배우고 배울 수 있는 신성한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 열기구 타기는 이를 볼 수 있는 가장 유명하고 참신한 방법 중 하나이며 전 세계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고대 불교 사원과 탑 위로 높이 떠다니는 것은 고소공포증을 잊게 해주는 가장 설득력 있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12. 바르셀로나, 스페인
놀라운 음식, 드넓은 해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 수많은 박물관이 있는 바르셀로나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입니다. 건축 애호가들은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와 구엘 공원(Park Güell) 등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í) 의 작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역사적인 고딕 지구부터 피카소 박물관까지 이곳은 창의적인 영감의 메카입니다.
13. 샤마렐, 모리셔스
이 동아프리카 섬은 주로 깨끗한 해변으로 방문객을 끌어들이지만, 내륙으로 모험을 떠나면 "일곱 가지 색깔의 지구"로 번역되는 이 찬란한 지질 구조를 보게 될 것입니다.
14.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
리몬첼로를 손에 들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제 그것은 사랑입니다. 아름다운 경치 외에도 다양한 야외 활동과 문화 체험(폼페이! 빌라 조비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스키아와 카프리로 섬을 호핑하거나 포지타노, 소렌토, 나폴리의 아말피 해안에 머물 수도 있습니다.
15. 투레 밸리, 베트남
Tu Le 계곡의 황금색과 녹색 계단식 논이 매혹적인 패턴을 만들어냅니다.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일년 내내 볼 수 있는 풍경이 있지만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쌀이 익는 9월입니다.
'삶과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여행해봐야 하는 7곳 (0) | 2024.04.21 |
---|---|
누구나 한 번 이상 방문해야 할 역사적 장소 10곳 (0) | 2024.04.21 |
5월 여행하기 좋은 곳 베스트7 (1) | 2024.04.20 |
세계의 놀라운 역사적 장소 5 (0) | 2024.04.20 |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베스트 (0) | 2024.04.20 |